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2020년 국립대학 육성사업 64개 단위사업 성과 공유

작성자
KITNEWS
조회
3706
작성일
2021.01.22
첨부

2020년 국립대학 육성사업 64개 단위사업 성과 공유

 

 

- 국립대학 육성사업 추진실적 발표 공유회 개최
- 각 부서 추진실적 및 주요성과 공유

‘2020년 국립대학 육성사업 추진실적 발표 공유회’가 21일 열렸다. 앞서 열린 대학혁신지원사업 추진실적 발표 공유회에 이어 2020년 사업기간(`20.3.1.~`21.2.28.) 동안 진행된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추진실적 및 주요성과를 발표했다.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지역사회 기여 부분에서는 사무국(총무과)의 ‘금오봉사 DAY’와 기획협력처의 ‘지역사회 교육·문화 인프라 확충(신평동 캠퍼스)’ 관련 사업 등이 진행됐다. 고등교육 기회 확대 부분에서는 학생처의 ‘장애학생 지원 프로그램’과 국제교류교육원의 ‘지역 외국인 정착 교육 지원’, 대학 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부분에서는 입학본부의 ‘공동 입학설명회’와 창의지식재산센터의 ‘대구·경북 권역 대학 특허 페어’ 등의 사업 추진 현황이 공유됐다. 특허전략 및 발전모델 구축 부분에서는 공학교육혁신센터의 ‘캡스톤 프로젝트 성과공유 박람회’ 및 취업지원본부의 ‘취업집중교육’ 등이 발표됐다. 참석자들은 사업 목표 달성 여부 및 우수한 점과 보완점, 그리고 기대효과 등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공유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기획협력처는 각 부서의 추진 실적 발표 공유에 따른 성과 등을 바탕으로 오는 3월 국립대학 육성사업 실적보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