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세계와 함게 미래 공학을 선도하는 대학 Connet the World Lead the Future

HOME 입학정보 Q&A

Q&A

[처리완료] [수시모집] [필독] 입시상담 관련 안내

작성자
IPSI관리자
조회
147233
작성일
2012.11.19

<입시상담 관련 안내 공지>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오공과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저희 학교로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많은 점에 대하여 저희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감사하단 말씀을 전해드리며, 입학안내 홈페이지의 Q&A란에 질문을 올리는 수험생들에게 몇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입학안내 자료실에 있는 전년도 입시결과는 최종등록생을 기준으로 만든 자료이며 외부에서 공개되는 배치표 등의 입시자료보다는 좀 더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료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전년도와 올해를 비교하였을 시 전형간의 변화, 경쟁률 차이, 수능 난이도에 따른 점수 변동 폭, 선호하는 학부(과)의 지원경향 등으로 인하여 해마다 입시결과는 분명 달라질 수 있기에 저희도 합격 가능성 여부에 대해서는 쉽게 예측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수험생들이 Q&A란에 글을 올리실 시 합격가능성 여부에 관한 질문에 대해서는 저희가 답변을 해 드릴 수 없으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수험생들이 직접 성적을 산출하여 전년도 입시결과와 비교하여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마다 입시결과는 다를 수 있다는 점은 인지하고 어디까지나 전년도 입시결과는 참고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성적현황 자료 및 성적 산출 프로그램은 아래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 입시를 위해서 오늘도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며 준비중인 수험생들에게 꼭 좋은 결실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수험생활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수시, 정시 입시자료실 바로가기


  ☞ 수시모집 성적현황 자료실 
 

  ☞ 정시모집 성적현황 자료실


※ 성적 산출 프로그램 바로가기


  ☞ 수능 성적 산출 프로그램 
 

  ☞ 학생부 성적 산출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