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하계방학 입사 안내(정정: 주말 점심시간, 푸름관 등록장소)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795
- 작성일
- 2023.06.02
FAQ
1. 1학기에 거주하던 호실이 달라지나요?
☞ 호실 변동 있습니다. 하계방학 호실은 입사 당일 2023.06.24.(토)14:00에 확인 가능합니다.
2. 2023년 1학기에 결핵진단서를 제출했는데 하계방학 입사 전에 또 제출해야하나요?
☞ 검진일이 2023.01.01.이후인 진단서를 기제출한 학생(1학기 제출자)은
하계방학 입사 전 원스톱서비스에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입사약정서도 원스톱으로 제출하나요?
☞ 하계방학 오름관 2,3동 입사자만 입사약정서를 입사안내문에서 다운받아 사전 작성하여
입사 당일 오름관 각 동 1층 경비실 앞에서 현장 제출합니다.
4. 학업용 조명이 호실에 있나요?
☞ 생활관 호실의 책상에 따라 다르므로 개인적으로 필요하다면 챙겨오셔야 합니다.
5. 담당자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선발 문의: 054-478-7943, 7944
☞ 생활관비 문의: 오름관비 7947, 푸름관비: 7201, 오름관2·3동 공공요금 예치금 7947
☞ 푸름관·아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7944
☞ 오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각 관 운영사: 오름관1동(070-8786-5001), 오름관2·3동(054-462-3032)
※ 안내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 정정: 주말 중식 식사시간 12:00~13:30 → 12:00~13:00
※ 푸름관 등록장소: 푸름관 관리동 식당 앞 → 푸름관 통합경비실